본문 바로가기
ETC/정보

꿀팁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1,000원? 맥도날드 앱 가입 방법, 쿠폰 사용

by Heureux☆ 2020. 3. 4.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앱에 가입하면, 에그 불고기 버거가 1,000원
앱이 생긴지 꽤 지난 것 같은데 최근에서야 알게 됨..;;

가입할 때만 주는 에그 불고기 버거가 천원이 1회성이지만,
다른 13가지의 다양한 쿠폰들이 있어요.
이런거 몰라서 그동안 할인 못 받고 사 먹은 나.... 

 

 

 

처음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2주 이내에 에그 불고기 버거를 '천원'에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나중에 먹어야지 하다가 나도 모르게 2주가 지나갈 수 있으니까,,,
내가 그럴뻔....
이왕이면 가입즉시 '에그 불고기 버거'부터 사 먹는게 맘 편합니다ㅎㅎ


회원가입은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이 3가지만 기입하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할 때 1회성으로 에그 불고기 버거가 천원이지만
다른 쿠폰들이 13가지의 다양한 쿠폰들이 있어요

다른 쿠폰들도 일정한 유효기간이 있지만
다양하게 계속 업데이트 되니까 그때그때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참,, 하나의 단점은 키오스크에선 사용불가이고
직원에게 직접 앱 쿠폰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
그냥 혼자 띡띡 누르기만 하면 되는 키오스크 시스템이 좋은
낯가리고 왕소심쟁이에게 조금 불편,,ㅎㅎ

 

 

 

지금은 맥올데이 메뉴가
빅맥세트,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1955버거 세트가 있네요
빅맥세트가 맥올데이로 돌아와서 기쁜 1인~^^

 


 

3월 14일 현재....
이제 쿠폰을 키오스크에서도 사용가능해졌습니다
좋아라~~
에그 불고기 버거 1,500원에 사 먹음^^ (또 에그 불고기 버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