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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식적 성공 법칙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타는 가장 강력한 8가지 습관
뇌과학, 심리학 등의 지식을 토대로 한 통찰력과 내공
출간된 지 오래된 이 책이 다시 주목을 받는 이유는 간단하다. 이 책을 읽고 인생의 각도가 달라지고 성공했다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고 계속 나오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의 말이 현실로 증명되면서 책의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이 폭발적으로 생기는 것이다.
책에서 간다 마사노리는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타는 8가지 습관에 대해 알려준다. 습관이라고 해서 으레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그가 내놓은 8가지 성공 습관은 성공한 사람은 절대 쓸 수 없는 ‘악’에 대해 비난받을 각오를 하고, 작정하고 쓴 이야기다. 한국의 간다 마사노리’라고 불릴 만큼 사고방식과 글쓰기 방식이 비슷한 ‘역행자’ 라이프해커 자청이 “이 책을 마주한 것은 큰 행운이며 일생일대의 기회”라며 강력추천한 이유도 그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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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상식적 성공 법칙 ] 책 속 글귀
목표를 종이에 적으면 실현된다 나도 당신과 같은 입장이었다. 정말 그랬는데, 놀랍게도 내가 이루려고 했던 목표들이 진짜로 실현되어버린 것이다. 도대체 어떻게 가능했던 것일까? 그 비결을 당신에게만 살짝 알려주려고 한다. 목표를 종이에 적으면 실현된다. 다시 한 번 반복하겠다. 종이에 적으면 실현된다. 그렇다. 종이에 적으면 반드시 실현된다 성공하느냐 못 하느냐는 자신의 꿈, 소망, 목표를 종이에 적느냐, 적지 않느냐 단지 그 차이밖에 없다. 하지만 그런 일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무도 시도하지 않을 뿐이다. |
세일즈의 목적 자크 워스Jacues Werth와 니콜라스 루벤Nicholas E. Ruben이 쓴 <High Probability Selling>이라는 책으로, 저자는 '고확률 세일즈'라고 부르는 방법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간단하게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세일즈의 목적은 상대방을 설득하는 것이 아니다. 상대방이 구매할 확률이 높은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이다. 따라서 세일즈맨은 구매할 확률이 높은 고객에게만 시간을 할애하고, 구매할 확률이 낮은 고객은 지체하지 말고 거절해야 한다. '부탁하는 영업은 하지 않는다' '가능한 한 빨리 'NO'라는 대답을 듣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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