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el/book

[책 읽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이미예

by Heureux☆ 2024. 1. 12.
728x90
반응형

달러구트 꿈 백화점 

 

잠들어야만 입장 가능한 꿈 백화점에서 일어나는 
비밀스럽고도 기묘하며 가슴 뭉클한 판타지 소설


어른들을 위한 힐링 판타지 《달러구트 꿈 백화점》
잠들면 나타나는 비밀 상점. 그곳에서 만나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

빠른 전개와 흡입력으로 책장을 덮고 나면 길게 남는 여운이 어느 순간부터 꿈을 꾸는 것이 힘들기만 한 괴로운 현실에 지친 성인뿐만이 아니라 청소년들에게도 공감과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것이다.

 

>>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자세한 책 정보 보기 <<


 

[ 달러구트 꿈 백화점 ] 책 속 글귀


p32

(…)

"제가 생각하기에... 잠, 그리고 꿈은... 
숨 가쁘게 이어지는 직선 같은 삶에, 신께서 공들여 글 넣은 쉽표인 것 같아요!"

 


p114

"목적지요? 사람은 최종 목적지만 보고 달리는 자융 주행 자동차 따위가 아니잖아요. 직접 시동을 걸고 엑셀을 밝고 가끔 브레이크를 걸면서 살아가는 방법을 터득해야 제 맛이죠. 유명 작가가 되는 게 전부가 아닌걸요. 전 시나리오를 쓰면서 사는 게 좋아요. 그러다가 해안가에 도착하든 사막에 도착하든 그건 그때 가서 납득하겠죠."

달러구트는 그녀를 뜷어져라 바라보고 있었다.

"제 대답이 너무 장황했죠?"

나림은 민망해서 콧등을 슬쩍 긁었다.

"전혀요, 아주 인상적인 이야기예요. 그러니까, 손님은 현재에 집중하면 그에 걸맞은 미래가 자연스럽게 올 거라고 생각하시는군요."
"그럼요! 제 말이 그 말이에요."

 


p122

"연구하는 건 네 마음이지만..., 그걸 연구하느라 인생을 허비한 사람이 여태껏 얼마나 많았는지는 굳이 말 안 해도 알겠지?"

달러구트가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네가 생각하는 대단한 미래는 여기에 없단다. 즐거운 현재, 오늘 밤의 꿈들이 있을 뿐이지."

달러구트는 레모네이드 잔을 들고 손님들 틈으로 유유히 사라졌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팩토리나인, 이미예, 1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