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eel/book

[책 읽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김키미

by Heureux☆ 2022. 12. 6.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나다움을 무기로 만드는

20가지 퍼스널 브랜딩 도움말


긴 기다림에도 사람들이 몰려드는 블루보틀, 침대라는 키워드에 곧바로 브랜드명을 떠올리게 한 시몬스, 진정성으로 주목받은 유한락스에는 어떤 저력이 있는 걸까?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딩에는 보통 사람도 실현 가능한 인사이트가 있다.
작가는 저력 있는 브랜드 전략을 돌파해 다양하고 단단한 자아를 쟁취하라고 제안한다. 시대 지각변동의 흐름을 예민하게 포착하고 유일한 나다움을 찾기를, 그로 인해 지금 서 있는 자리에 걸맞은 결정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길 응원한다.

 

>>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자세한 책 정보 보기 <<


 

[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책 속 글귀


집착하기 시작하면 '왜'에는 끝이 없다. 긍정적인 무한이다.
이런 식으로 내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하고 싶은 것, 하기 싫은 것,
또는 해야만 하는 것 등에 질문하다 보면 정체성에 다가갈 수 있다. 

 


모두를 만족시키려 하면 아무도 만족시킬 수 없다.
개인 브랜드가 제대로 만족시켜야 할 첫 번째 대상은 바로 나 자신이다.
과녁의 정중앙에 서 있는 내가 만족하고 열광하는 것이어야 남도 움직일 수 있다.
시장의 니즈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켓 인' 전략이 아니라
생산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덕트 아웃' 전략을 구사해야 한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매력적인 브랜드 이야기에서 발견한 자기 발굴 노하우, 웨일북(whalebooks), 9791190313858, 김키미 저

 

728x90
반응형

댓글